본문 바로가기
잊츠지윤타임/일기

일상) 백조의 주말 & 평일 라이프

by 잊츠지윤 2023. 3. 22.
728x90
반응형
저번주 주말 데이트 블로그를 쓴 후
그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는데요. (사실 귀찮아서..)


오늘은 주말 데이트했던 내용과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간단하게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몰아서 일기 쓰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GOGO!

 


 

3월 18일 토요일 : 즐거운 데이트 하는 날.

 

매주 토요일은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날! 

어디를 다녀왔느냐! 바로 "센텀"인데요! 너무 자주 다녀서 지긋 지긋하지만, 신세계몰이 새단장을 마친듯해서 나름 좋은 구경? 하고 왔답니다.

제가 3월 27일 ~ 30일 5일간 저희 엄마와 베트남에 있는 달랏&나트랑을 다녀오기 때문에 가기 전에 필요한 용품을 사기위해 다녀왔습니다.

사야할 항목
1. 약 4개 (집에서 먹을 것과 가서 먹을 것)
2. 속옷 (그냥 새로 사고 싶어서)
3. 아이라이너 (기존에 쓰던 아이라이너 안좋아서 바꾸기 위함)
4. 선글라스
5. 도난 방지 용품 등등

그날 살 것 들이 많아서 센텀으로 향했었어요. 위에는 사야할 항목들이에요. 여기서 5번 도난 방지 용품은 못사고 나머지는 다 샀답니다!

나중에 선글라스 새로 산 것도 보여드릴 예정!


 

점심은 센텀에서 돈까스를 먹을려고 했어요.

"긴자료코 부산센텀점"이 생기고 한 번도 가보지 못해서 거기 가서 먹자! 했는데? 갔더니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기다려서 먹는 서타일이 아니고 좋아하진 않아요.

기다려서 먹었는데 생각 했던 것보다 맛이 없으면 실망도 많이 하고 그러다 보니까 굳이 기다려서 먹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돈까스 집을 읖었더니, 롯백 지하식당에 가자 해서 갔답니다.

 

점심 - 롯데백화점 히노아지

사진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왜 그럴까요? 꼭 중간에 먹다가 또는 다먹고 나면 아 사진찍어야했는데.. 한답니다.. 그땐 이미 늦었죠..ㅋㅋㅋㅋ

롯데백화점 지하식당에 있는 "하노아지"에 갔어요. 갔더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다행이 매장에 자리가 한자리 남아서 매장에 앉아서 먹었어요.

라멘 세트가 있어서 세트로 먹었어요. 

A세트 : 라멘 1선택 + 미니돈까스 / B세트 : 라멘 1선택 + 치킨가라아게 + 콜라 , 총 25,000원.

저는 A세트에 냉모밀 / 남친은 B세트에 카라미소라멘을 먹었어요. 그렇게 골라서 같이 나눠 먹었답니다. 날이 더워서 냉모밀 아주 괜찮았어요! 굳!! 

B세트는 콜라 (기본/제로) 선택할 수 있어요. 먹고 싶은거 골라 드시길! 우리는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뭐니뭐니 하고 기본이 최고!!

카라미소라멘은 좀 매콤해서 맵찔이인 저는 별로였다...ㅎ 그래도 남자친구는 맛있게 먹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2023년 3월 1일 ~ 3월 31일까지 센텀시티 신세계 지하 2층에서 하이퍼그라운드를 하고 있어요. 자이언트 펭수와 베이비펭수가 함께 부산에 떳다고 합니다. 푸발라와 펭수가 함께 있는 센텀시티 신세계 지하가 궁금하시면 지금이라도 당장 뛰쳐가세요!

저는 펭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지나가는 길에 너무 귀여워서 사진 몇장 찍었어요!

펭수

 

자이언트 펭수

 

많이 있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는 못했어요. 진짜 딱 볼 일 보러갔던..ㅋ

롯백에서 밥 먹고 신세계로 넘어가서 선글라스 구경했어요. 신세계 면세점에 갔다가 마음에 드는 것도 없을 뿐더러 가격보고 한 번 둘러보고 내려갔답니다. 

신세계 지하에 들어서자 안경 파는 곳이 새로 생겨서 갔더니, 선글라스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가서 구경을 했는데, 마음에 드는 게 있어서 찜하고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선글라스 샀더라 했던 이야기에요.

매장 사진은 없고, 나중에 이름만 알려드릴게요!!

 

유동커피

그렇게 신세계랑 홈플러스에서 살 것들 사고 하고 카페에 가서 쉬었는데요. 가끔 자주 가는 곳입니다. 유동커피. 여기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아 있는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그린 라떼 아이스 = 10,500원

여기서 2시간? 3시간? 정도 앉아있다가 저녁 먹으러 갔어요.

남자친구가 헤어커트 해야한다고 해서 커트하고 밥 먹으러 가자 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여행 가는 것도 이야기 하고, 되게 다양한 이야기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남자칙구가 하는 폰 게임도 같이해보고.. 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못하겠더라구요.ㅎㅎ

이름이 뭐더라.. "Roblox" 인데, 심심할 때마다 한다고 하더라구요. 재밌냐고 물어보면 그냥 하는거지~ 라고 해요ㅎㅎㅎ 되게 열심히 하는 것 같던데.. 저는 폰 게임에는 소실이 없나봐요. 조작 법이 너무 어렵다고 할까..

저는 아날로그가 좋은가봐요..ㅎ 닌텐도나 해야지..ㅎ

 

저녁 - 버거킹

요즘 저희의 저녁 단골. 고것은 바로 버거킹! 햄버거 인데욥... 뭐먹지? 하면 간단하게 햄버거? 하는 수준까지 올랐답니다..ㅋㅋㅋ 그래서 이날도 저녁은 햄버거 먹었어요.

몬스터와퍼 라지 세트 + 비프불고기세트 (양파빼고 베이컨 + 치즈 추가) = 17,200원

 

저희는 콜라말고 사이다를 주로 먹어요. 제가 콜라를 잘 안먹어서..ㅎㅎ

제가 버거킹 멤버십 등록해서 쓰고 있어서 비프불고기세트는 할인쿠폰으로 먹었어요. 버거킹 올 때마다 할인 쿠폰이나 사용할만한게 있나 하고 켜본답니다. 멤버십을 바코드를 찍어야 하기 때문에 들어가게 되있답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고 오늘 하루 마무리...........

 


 

여기 저기 돌아다니고 바빴는데,,, 이렇게 쓸려고 하니까 쓸 내용도 없네요;;; 사진을 찍은게 없어서 그런가..

사진을 안찍으니까 블로그 올릴 내용도 없고..ㅠㅠ

담주에 여행 다녀오고 나면은 그래도 쓸 내용이 있을테니까, 그때를 다시 노려본다.

이번 한 주 동안은 집에서 딩굴고 온라인 강의 들으면서 공부도 하고 그랬더랍니다. 공부 한 내용 올려야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올리지 않고 있어요.

언젠가 기회되거나 올릴 내용이 있으면 올리도록 할게요!

 


 

3월 22일 수요일

오늘은 엄마랑 환전을 하기 위해 동네 은행을 다녀왔는데, 두 곳에 다녀왔지만 두 곳 다 튕겼답니다. 달러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공항에서 환전하는 게 낫다 라고 말씀하셨어요. 그쪽에 달러나 외환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원하는 금액 만큼은 없다고 해서 .. 앱으로 미리 신청을 했어요.

부산은행에서 미국 달러를 90% 우대를 해주어서 앱으로 신청하는 것이 더 낫다고 하셨어요. 베트남 동은 지금 20% 우대를 해주고 있더라구요. 일단은 달러로 환전 신청을 해놓았고 이번주 금요일에 공항까지 가서 돈을 받아올 예정입니다.

좀 귀찮은 여정을 갈 것 같아요. 제 이름으로 해놓았기 때문에 같이 가야 한답니다. ㅠ 세상 귀찮.

 

다비치 안경

렌즈를 샀는데요. 기존에 쓰던 렌즈는 다써서 사러 갔다가 지금 이 렌즈가 원플원한다고 해서 이걸로 샀어요. 저는 렌즈는 잘 안끼고 평일에 일하거나 공부할 때는 안경을 끼고 하는 편이라서 일회용 컨텍츠 렌즈를 끼는 것이 편하더라구요.

이 렌즈는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도 되고 3일 동안 렌즈를 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렌즈 통과 렌즈 용액을 받았답니다. 원플원인데 왜 렌즈가 한 개 뿐인가 하면 매장에 하나씩 밖에 구비를 안해 놓으셨다고 해서 2, 3일 뒤에 찾으러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연락을 주신다고 하니까 그때 찾으러 가면 될 것 같아요.

다비치 안경 매일착용소프트렌즈콘택트렌즈 53,000원 (2개)

 

기존에 끼던 렌즈입니다. 이 렌즈는 1회용 렌즈이고, 렌즈도 되게 얇아서 좋더라구요. 끼고 있지만 렌즈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착용 안하고 있는 듯한 그런 느낌? 그만큼 얇은 느낌이에요!

과연 새로운 렌즈는 어떤 느낌일지, 계속 다른 렌즈를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기존에 착용하던 렌즈 : 매일착용소프트콘택트렌즈 27,000원 (1개)

 

맥도날드

엄마랑 다이소도 가고, 렌즈도 사고 점심으로 낙지 볶음도 먹고 난 다음에 간 맥도날드입니다.

저는 딸기 쉐이크, 엄마는 딸기칠러를 먹었어요. 딸기 칠러는 신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먹어봤는데 진짜 딸기 쥬스? 그런 맛? 아쉽게도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래도 오랜만에 딸기 쉐이크 맛있었어요. 굿-

딸기 쉐이크 + 딸기 칠러 = 5,0000원

 

 

깜짝 소식

저도 몰랐었는데요. 4월에 센텀 신세계몰에 쉑쉑 버거가 오픈한다고 합니다.

서면에서 쉑쉑버거 한 번도 안먹어 봤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센텀에서 쉑쉑버거 먹어 볼 수 있겠죠??

깜짝 놀랄 소식이었습니다. 놀랄 소식 아닌건가? 나만 늦게 알게된건가...ㅎ 토요일에 못봤었는데,,,, 밖으로 안다녀서 몰랐었나..ㅎ (항상 지하로만 다님..ㅎ)

 

 

센텀 신세계 아프리카안경

제가 새로 산 선글라스 인데요. 3월 18일에 선글라스를 사고 기다렸습니다. 새로운 틀에다가 새로 맞춰준다고 하셨기에 이번주 목요일? 쯤 될 것 같다고 말씀하셨지만 생각했던 날보다 빨리 연락이 왔어요.

그래서 저희 엄마랑 같이 갔었어요. 수영 맥도날드에 있다가 걸어서 신세계까지 갔었는데요. 그 길에 벚꽃이 많이 펴있었어요. 걸어간다고 사진은 찍진 못했지만, 많이 폈어요.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벚꽃 구경가자 하고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했는데요. 어디로 갈지는 미정이랍니다.

센텀 신세계 아프리카안경  - 선글라스

 

오픈으로 10%? 20%? 세일해서 산 선글라스랍니다. 다른 색상의 테도 있었지만 이 선글라스 테가 제일 저한테 어울렸어요. 색상은 로즈핑크? 인 것 같아요. 피부톤이랑 잘 맞아서 좋은 것 같아요!

 위치는 신세계 지하 2층이구요. 지하철에서 나와서 들어오는 그 입구 쪽에 조금만 들어가면 있어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를 발견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안그랬으면 선글라스 못 살 뻔 했어요.

 


 

ㅎㅎ이렇게 한 주에서 벌써 수요일. 반이나 흘렀네요. 어제는 뒹굴 뒹굴 했고. 크게 하는 건 없는 백조의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점점 밤낮이 달라지는 느낌. 아주 큰일났다.

여행 다녀오면 정보처리기사 실기 공부 + JS 공부도 계속 할 예정입니다. 공부와 포트폴리오 완성해서 예상 했던 시기 까지 취업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볼 예정이라는 것!

아, 정보처리기사 실기는 1차는 못 볼 것 같아요. 2차 시험을 칠 예정이고, 그동안 열심히 실기를 공부해서 합격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3월 21일! 

정보처리기사 필기 합격 통보를 확인했어요. 실기 시험 기간 확인해보다가 합격 통보 확인을 해서 찾아봤더라지요. 그래도 합격했으니까 열심히 실기 공부해여지....ㅎ 백조 화이팅...!

2023년 정보처리기사 1회 필기 합격!

 

 

그럼!

728x90
반응형